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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Touchpoint
for your consumer.
ABOUT
더포디랩은, 네트워크 경제에서 가장 중요한 '브랜드와 소비자의 거리를 단축시키는 전략'을 고민합니다.
THE 4D LAB은 브랜드의 정체성과 비즈니스의 특성을 파악하고 소비자의 삶에 기민하게 대처하기 위한 방법, 그리고 고객화된 브랜드의 코드를 자사의 핵심 경쟁력으로 만드는 과정을 제시합니다.
BUSINESS MODEL
혁신은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과정입니다.
브랜드의 혁신을 위해 우리는 4D 브랜딩 모델을 활용합니다.
브랜드의 가치를 만드는 4가지 차원
기능적 차원
제품이나 서비스를 통한 물리적인 혜택
The Functional Dimension
자아적 차원
개인의 내적 정서를 채우는 정신적 가치
The Mental Dimension
관계적 차원
The Social Dimension
사회적 인정을 통해 제공되는 자존감의 형성
정신적 차원
The Spiritual Dimension
공공윤리 실천을 통해 형성된 긍적적 이미지
PROCESS
THE 4D LAB은 차이를 경쟁력으로 만들기 위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디자인과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접근 방법 4D TOOL을 제시합니다.
DISCOVER
다각적이고 다층적인 현황과
관련 이슈를 파악하기 위한
사전 조사를 실시합니다.
DEFINE
클라이언트의 핵심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맞춤 기획을
실시합니다.
DEVELOP
기획된 일정에 맞추어
브랜드개발과 소통을
고도화 합니다.
DELIVER
개발 완료된 결과물을 실행
혹은
클라이언트에게 전달합니다.
ORGANIZATION


BRAND
CONSULITNG
브랜드 컨설팅 & 기획
DESIGN
TEAM
디자인 팀
BUSINESS &
PARTNERSHIP
영업 & 제휴
PROJECT
TEAM
프로젝트 팀